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이천 카페 베이키 스콘맛집

by 하루의 놀이터 2021. 5.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에 위치한 멋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베이키 라는 곳입니다!

이천에 이마트와 아주 가까이 위치한 곳이에요.

건물 모습입니다!


원래는 카페진리 를 가려고 했지만...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았어요ㅠㅠ

그래서 다른 곳을 찾아보다가 베이키를 선택했답니다.
근데 여기 스콘 맛집이였어요ㅠㅠ


음료랑 빵이에요~~!
왼쪽 첫번째는 플레인 스콘
오른쪽 음료는 크림프라푸치노??
왼쪽 아래는 체리가 올라간 쿠키슈
오른쪽 아래는 솔티드카라멜 카페라떼




스콘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부드럽고 속도 알짜고 맛있었습니다ㅜㅜㅠ

쿠키슈는 크림이 무진장 들어가 있었는데
맛은 상큼함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여기서 제가 결정적 실수를 해버렸답니다ㅠㅜㅜ

바로 솔티드카라멜이 제가 주문한 음료인데요....
저는 컵 겉부분에 소금이 묻어 있을거라
예상했지만 아래 깔려져 있었는지 맛이
쪼그음 아쉬웠답니다ㅠㅠ

섞다보니 무언가 카라멜 맛이 나면서 살짝 짠맛도 났지만 크림카푸치노가 더 맛있었습니다유ㅋㅋ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가볍게 봐주세요!~~


그래두 여기 포토스팟이 있어서 사진 예쁘게 찍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인생사진 건질 수 있다구요!!~~~







오랜만에 카페투어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에는 더욱 이색적이 카페로
찾아오겠습니다♡♡♡